이하늬, 채식 9년차? "고기씹었지만 바로 뱉었다" 해명

김보라 2012. 6. 20. 0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김보라 인턴기자] '채식9년차'임을 알렸던 배우 이하늬가 지난 2010년 한 방송에서 고기를 먹는 모습이 뒤늦게 포착돼 채식주의가 맞는지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이하늬는 지난달 24일 케이블 TV 온스타일 '이효리의 골든 12'에 출연, "채식한 지 9년 정도 됐다"며 "동생이 태어날 때부터 단백질 분해 능력이 떨어져 독한 마음으로 고기를 먹지 않는 것을 보고 나도 '생각하는 것과 일치하는 삶을 살아야지'다짐하게 됐다"며 9년째 채식을 이어오고 있음을 밝혔다.

그러나 이하늬가 지난 2010년 11월 20일 케이블 TV 올리브TV 'She's O'live-이하늬의 My Sweet Canada'(쉬즈올리브 이하늬의 마이 스위트 캐나다)에 출연해 캐나다의 여행지를 소개하며 현지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먹는 장면이 뒤늦게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는 것.

이에 이하늬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일 오전 TV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이하늬 씨가 지난 2010년 해당 프로그램에서 캐나다를 방문해 그곳의 맛집 등 그곳을 소개하는 내용이었다. 프로그램의 특성상 캐나다에서 만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그곳의 특산물도 즐겨야 했기 때문에 어울려서 함께 고기를 먹어야했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그러나 이하늬 씨가 입에 고기를 넣고 씹긴 했지만, 삼키지 않았고 바로 뱉었다"며 채식을 실천해오고 있음이 맞다고 해명했다.

사진=TV리포트 DB

김보라 인턴기자 purplish@tvreport.co.kr

이하늬 "김명민 선배에게 제대로 한 수 배웠다"이하늬, 도발적이면서도 사랑스런 '핑크여신'이효리 파격화보, 진 & 언더웨어 화보에서 '무한 관능미'이효리, 청바지 화보에서 톱모델 매튜 테리와 관능미 과시이효리, 단발머리+파란 눈매 강조 메이크업 '여름 여신 납시오'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